식단일기

말린레몬 건조레몬 차, 따뜻한 애사비 레몬차 마시기-

keto-young 2020. 10. 18. 15:19

 말린 레몬/ 건조 레몬차, 따뜻한 애사 비 레몬차 마시기-

 

 

 

 

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니 따뜻한 차가 마시고 싶더라고요. 그동안 덥다고 너무 차갑게 음료를 마신 것 같아 쫌 따뜻한 음료를 마시기 위해 온라인에서 말린 레몬(건조 레몬)을 구매했어요. 

가을이라 그런지 식욕이 미친듯이 날뛰고... 감량 기라는 생각은 내려두고 유지기라 생각하며 멘털을 관리해야 할 것 같아요. 식욕은 돋는데 감량 기라 생각하면 너무 스트레스받을 것 같아서... 그럼 폭식할까 봐... 정말 지금 식욕으로는 유지하기도 힘들 것..... 같... 은.... 휴......

따뜻한 차를 마시면 마음도, 기분도 차분해지면서 식욕도 쫌 잠잠해 지는 것 같아서 급하게 쿠팡에서 로켓 배송되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.

 

 

 

 

쿠팡 올내추럴 원형 컷 건조 레몬. / 100g

말린 레몬은 지퍼백에 들어있었는데 유리 밀폐용기에 보관하기로 했어요. 급하게 구매한 제품 치고는 만족도 매우 높음!!! 깨진 거 하나 없이 배송되었드라고요.

 

 

 

 

레몬 두조각에 따뜻한 물, 애사 비 5-8ml.

저 유리컵이 작아보여도 430ml 예요. 말린 레몬 두 조각 넣고 애사 비 5-8lm정도 넣어서 먹으니 애사 비 향도 덜 나고 레몬향이 나면서 맛있더라고요. 

유리 밀폐용기에 넣으니 더 예쁨 예쁨 하지 않나요?

 

 

애사 비의 효능에는 체중감량, 혈당과 인슐린 수치를 낮춰줌, 원활한 배변과 소화를 돕고, 여드름을 완화시켜주고 예방. 요산 수치를 조절해 주는 등 긍정적인 효능이 많으니 조금씩 넣어마셔 보는 걸 추천드려요~ 처음부터 욕심내지 마시고 조금씩 조금씩~ 그냥 말린레몬차 보다는 감칠맛이 더 있어요. 아주 소량씩부터 넣어보세요~

 

 

 

 

바로 마실려고하니 너무 뜨거워서 레몬도 우릴 겸 5분 정도 있다 마셨는데 날뛰던 식욕도 잠시 잠잠해지고 기분도 차분해지고..... 역시 사람은 따뜻한 차를 마셔야 해... 이제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차 정말 많이 마셔야 할 것 같아요. 저렇게 두 번 정도 우려먹어도 레몬향이 나더라고요. 한 번만 우려먹기엔..... 너무 아까워..... 개인적으로 새콤한 걸 좋아하고 레몬을 좋아해서 그런지 계속 마시게 되더라고요, 그냥 말린 레몬으로 차 마셔도 좋은데 우리 키 토인들의 필수품 애사 비 살짝 넣어 먹어도 괜찮은 거 같아요. 

사실 애사비는 따뜻하게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따뜻한 애사 비 차도 굿굿!!!

 

이 건조 레몬은 키토제닉 식단에 활용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. 생선 구울 때도 좋을 것 같고 데코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. 무엇보다 따뜻한 물을 이 건조 레몬 덕분에 맛있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 잘 산 것 같아요. 현명한 구매였어!!!!

따뜻한 차 많이 드세요~